카테고리 없음

관절염에 쉽게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팁과 전략

애플드리머 2020. 6. 4. 10:46


관절염에 쉽게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팁과 전략



관절염 통증으로 우울하고 패배를 느끼는 사람이 많다.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하면 관절염의 고통에 대처할 수 있을 것이다.




관절염이 있다면 새 신발에서 운동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그것을 입으면 체중이 고르지 않게 분배될 것이다.


그것들은 또한 다리 관절에 문제를 일으키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신발 밑창에 고르지 않게 신는 것이 보이면 이제 교체해야 할 때다.




가끔 아무리 힘들어 보여도 관절염이 있다면 잦은 운동은 필수다.


관절은 움직일 기회가 없으면 더 약해져 관절염에 악영향을 줄 수 있다.


관절염이 있으면 운동 범위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유연성 운동을 해보라.




류마티스 관절염의 증상은 일부 환자들의 식습관을 바꾸어 성공적으로 치료되었다.


일기나 일기를 통해 식단을 추적할 수 있다.


저널은 당신이 무엇이 급성 통증을 유발하는지, 그리고 어떤 치료가 가장 효과적인지를 결정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런 종류의 연구는 또한 효과가 있는 치료법과 기술을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할 것이다.


그러면 의사와 이 정보를 더 쉽게 공유하여 그들이 최상의 치료 방법을 찾을 수 있게 될 것이다.


그것은 가지고 있는 귀중한 도구다.




관절염을 더 잘 다루기 위해서는 스트레스를 없애고 긴장을 푸는 방법을 찾을 필요가 있다.


몸과 마음이 스트레스를 받으면 코티솔과 같은 호르몬이 순환하며 염증과 통증이 증가해 관절염이 악화된다.


스트레스를 줄이는 좋은 방법은 규칙적인 운동이다.


여러분은 또한 시간을 더 효율적으로 관리하거나 피할 수 있는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없애려고 노력할 수도 있다.




난방 패드에서 나오는 습한 열은 일시적 완화를 제공할 수 있다.


관절염 통증이 지속되거나 통증이 심해 제 기능을 할 수 없게 되면 촉촉한 난방패드에 투자하고 싶을 수도 있다.


당신은 그 고통으로부터 일시적 보상을 받을 것이지만, 당신은 여전히 장기적 완화에 대해 의사와 상의할 필요가 있다.




만성 관절염으로 고생한다면 사우나를 방문하는 것이 매우 유익할 수 있다.


사우나가 주는 촉촉한 열로 관절염의 염증이 완화될 수 있어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사우나를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최상의 결과를 얻으십시오.




장애 보조기구를 사용하여 불꽃을 일으킬 수 있는 작업을 수행하도록 하십시오.


예를 들어, 무거운 물체를 들어올릴 경우, 돌리나 손이 추가로 관절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제거할 수 있다.


관절을 친절하게 대해야 한다.


관절에 더 손상을 입히면 통증이 심해지는데 이를 예방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격렬한 활동을 피하는 것이다.




의사에게 결함을 검사하게 하라.


비타민 B-12나 철분 등 중요한 영양소가 부족한 상태에서 신체가 활동할 경우 관절염의 발광과 염증이 더 흔하다.


낮이 지남에 따라 편안함과 기분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수시로 레벨을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타이머를 사용해라.


예를 들어, 집을 청소할 때 5분에서 10분 정도 타이머를 설정한 후 휴식을 취하십시오.


당신의 성향은 비록 아프더라도 빨리 끝낼 수 있도록 바로 일을 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것은 장기적으로 관절에 훨씬 더 큰 손상을 줄 것이다.




새로운 혁신은 관절염 환자들이 고통스러운 증상에서 벗어나도록 돕고 있다.


아직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지만, 관절염이 가져올 수 있는 파괴적인 효과를 관리하기 위한 구체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이 기사에서 제시된 조언은 관절염과 관련된 많은 어려움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최소한, 이것은 당신의 일상적 관절염 관련 증상들을 개선시켜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