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누구나 금연에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조언

애플드리머 2020. 6. 4. 10:47


누구나 금연에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조언



흡연은 인생을 망친다.


그것은 당신의 외모에 영향을 주고, 당신의 이를 더럽히고, 당신의 옷에서 냄새가 나게 한다.


그것은 또한 많은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담배를 끊음으로써 흡연이 가한 모든 폐해를 되돌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떻게 그만둘 수 있는지 모른다면, 어떻게 더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한 조언을 얻기 위해 이 기사를 읽으세요.




지원 단체는 당신이 금연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자신이 있는 곳에 있었던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자신이 겪고 있는 감정적, 육체적 도전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유익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그만두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내부자 조언뿐만 아니라 귀중한 지원과 지도를 제공할 것이다.


지역 교회, 대학 및 YMCA에 문의하여 지원 단체 운영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갈망을 완전히 떨쳐버릴 수 없다면, 적어도 가능한 한 오랫동안 그것에 대항하도록 노력하라.


담배를 피울 수 있도록 허락하기 전에 잠깐 걷거나, 물 한 잔을 마저 마셔라.


불을 붙이기 전에 조금만 더 시간을 더 주면 담배 피우는 걸 막을 수 있을 거야.


담배 한 대 피우고 싶다면, 그 연기로 인해 그날 담배 한 대 덜 피울 수도 있다.




담배를 끊고 싶다면 최면술을 한 번 시도해 보아라.


많은 흡연자들이 자격증을 가진 최면술사의 도움으로 좋은 성공률을 보였다.


최면술사는 당신을 무아지경에 빠트리고, 당신의 마음에 남아 있는 긍정적인 확언을 준다.


무아지경이 깨진 후에는 담배가 별로 매력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지도 모르며, 그것은 담배를 끊겠다는 목표에 더욱 가까워지게 한다.




담배를 끊고 싶다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계획을 말해라.


당신의 계획을 말해라.


그들에게 알려줌으로써, 그들은 당신에게 필요한 동기를 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정상 궤도에 오르기 위해 필요한 추가적인 동기일 것이다.




당신이 담배를 끊을 때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는 매일매일 사는 것이다.


담배를 끊을 때 한 번에 하루씩 드십시오.


때때로 목표가 그리 멀지 않다고 생각할 때, 당신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더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일단 마음이 편해지면 장기적인 목표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할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를 얻어 담배를 더 쉽게 끊을 수 있게 하라.


그들에게 당신에게 비난이 아닌 격려를 해달라고 부탁하라.


처음에 네가 좀 투덜거릴 수도 있고, 네가 완전히 너답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담배를 끊는 것은 쉽지 않고, 이 과정에서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가 필요하다.




금연에 대한 단기 목표를 달성하면 자신에게 보상하라! 예를 들어, 일주일 동안 담배를 끊으면 영화를 보러 가.


30일째에는 고급 레스토랑에 저녁을 먹으러 나갈 수 있다.


그 후에는 담배를 피우는 것이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는 지경에 이를 때까지 보상을 계속 더 좋게 만들어라.




금연이 쉽지는 않겠지만 건강, 외모, 사회생활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면 그만한 가치가 있을 것이다.


위에 올린 아이디어 덕분에 이제 그 습관을 끊을 자신이 있어야 한다.


오늘 종료하기로 결정한 내용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