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Facebook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를 다른 분야와 차별화하십시오.

애플드리머 2020. 6. 4. 10:47


Facebook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를 다른 분야와 차별화하십시오.




일요일 신문에는 쿠폰이 들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당신의 게시물에 인용문을 넣는 것은 보통 당신의 청중들에게 매력적이라는 것을 증명한다.


이런 신화들은 인터넷에 퍼져 있는데, 어떻게 페이스북 마케팅에서 가장 정확한 정보를 찾을 수 있을까? 이 작품을 총체적으로 검토하고 소재를 내면 좋은 출발을 할 수 있다.




페이스북 마케팅 계획의 수단으로 온라인 콘테스트를 개최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하도록 격려하고, 그 대가로 할인이나 경품을 제공하라.


사람들에게 상을 주지 않으면 정직하지 못한 몇 명의 고객을 잃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




페이스북은 당신이 다른 상품들을 잠재 고객과 공유하도록 도울 수 있다.


페이스북은 채팅 서비스로 활용할 수 있지만, 롱폼 콘텐츠 공유 매체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


페이스북을 그런 식으로 대하라.


블로그와 같은 전체 길이의 게시물을 작성하고,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웹 사이트의 게시물을 홍보하는 데 사용하라.


페이스북이 교통 체증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페이스북의 광고를 사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특정 연령이나 성별 기준을 가진 사람만 볼 수 있도록 광고를 맞춤 제작할 수 있다.


함께 일할 수 있는 많은 예산 도구들도 있다.


또한 장기적인 약속이 요구되지 않는다.


광고는 언제든지 일시 중지, 중단 또는 삭제할 수 있다.




비팬들에게 콘텐츠를 숨기는 것은 방문객들을 팔로워로 만드는 좋은 방법이다.


캐주얼한 방문객들로부터 특정 내용을 숨김으로써, 당신은 그들의 흥미를 자극할 것이고, 더 많은 팔로워를 얻을 것이다.


SEO를 잃지 않도록 콘텐츠의 일부를 숨겨라.




만약 당신이 사업을 마케팅할 때 페이스북을 사용한다면, 시작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당신의 마케팅에 페이스북을 통합하는 한 가지 쉬운 방법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페이스북 위젯을 배치하는 것이다.


이 방법은 눈에 띄지 않으며, 고객 및 기타 사이트 방문자가 귀사의 비즈니스와 연결하고 상호 작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함으로써 그들이 페이스북을 사용하여 접속할 때 당신의 고객들에게 계속해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




페이스북을 통해 목표 고객에게 알리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이것은 또한 매일 너무 많은 게시물로 그것들을 과부하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독자들에게 실제로 도움이 되는 양질의 콘텐츠로 구성된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페이스북 페이지에 전문적인 사진을 올려봐.


당신은 그 사진들이 당신의 사업의 전문성을 반영하기를 원한다.


개인적인 사진을 찍으려면 화질이 높은 카메라를 사용해야 한다.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하도록 만드는 글을 올리지 마십시오.




페이스북에 글을 올릴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다른 사용자와 장기적인 유대관계를 구축하는 것이다.


당신이 상호작용하는 사람들과 강하고 신뢰하는 관계를 구축하라.


그러한 관계를 맺는 가장 쉬운 방법은 시기적절하고 흥미로운 내용으로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사람들에게 거래와 프로모션도 제공하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이제 페이스북을 통한 마케팅에 대해 조금 더 알게 되었으니, 기획 단계를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더 나은 전략을 만들 것이다.


그것들을 현명하게 사용하라.